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제인증DB
철도산업의 해외진출을 한국철도협회가 함께합니다.

국제인증 기관

회사개요

TÜV SÜD – Add value. Inspire trust. "Add value. Inspire trust" (가치를 창출합니다. 신뢰를 더합니다.) 는 TÜV SÜD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근간을 이루고 있는 정신입니다. TÜV SÜD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단순한 문제 해결을 넘어, 고객 여러분의 제품 및 서비스에 유형의 경제적 가치를 더하고 있습니다. 독일 뮌헨에 본사를 두고 1866년 설립된 TÜV SÜD는 단순한 시험, 검사 혹은 인증 기관이 아니라, 종합적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선도적인 기술 서비스 기업입니다. TÜV SÜD의 전문가들은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관련 전문 지식을 보유한 신뢰할 수 있는 프로세스 파트너로서, 고객들의 비즈니스 전 과정에 걸쳐 기술 지원, 시험, 인증, 교육 등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ÜV SÜD는 지난 50 여 년의 기간 동안 전세계적으로 가장 중요한 철도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풍부한 협력업체 네트워크, 관련 특허 및 자체 철도 시험 설비 등 우수한 역량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ÜV SÜD의 전문가들은 다양한 철도 작업의 복잡성과 상호 연계성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으며, 전세계의 제조업체, 운영사 및 독일 연방 철도청 (EBA: German Fereral Railway Authority) 을 포함한 관계 당국으로부터 철도 안전 평가 전문가이자 철도 전문 자문위원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TÜV SÜD는 Railcert 와 SIGNON 과 같은 다양한 철도 자회사들과 함께, 기획 단계에서부터 운영에 이르기까지 철도 사업의 전 과정에 걸쳐 모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 서비스

  • 전체 철도 시스템 : 철도 및 지하철 시스템의 모든 기술 및 운영적T 측면을 관리
  • 신호 서비스 : 핵심 장비와 시스템의 요구 조건 충족(엔지니어링, 컨설팅, 시험 및 독립적 안전 평가 및 인증)
  • 인프라 :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철도 기반 시설 구축
  • 철도차량 : 유럽 및 국제 규격에 따른 통합 승인 및 인증 지원(컨설팅, 시험, 독립적 안전 평가 (ISA) 및 인증)
  • 철도 관련 교육 : 안전 전문가 / 철도 차량 전문가 / 신호 시스템 전문가 (CENELEC) / ERTMS, ETCS 전문가 / 철도 인프라 전문가 / 철도 산업의 기능 안전 전문가

서울 사무소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Two
IFC 29층 (우.07326)

[연락처]

02-3215-1100

[팩스번호]

02-3215-1110

[이메일]

info@tuv-sud.kr

위로가기